신한카드(사장 임영진)은 9일 자동차금융 공동 플랫폼 '신한 마이카(My Car)'의 월간순방문자수(MAU), 일간순방문자수(DAU)가 각각 50만, 7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신한 마이카(My Car)' 방문자수를 분석한 결과 MZ세대가 47%를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이에 대해 가치 소비와 유흥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블루 드라이버' 캠페인, '관심차량 등록' 이벤트 등이 적중했다고 분석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자동차 맞춤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신한 마이카(My Car)'의 방문자 수가 급증했다"라며 "고객들이 가장 먼저 찾는 자동차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