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지 기자]

LG유플러스가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15일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 ‘Thank U+’를 시작하고, 첫 행사로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Thank U+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들에게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매월 행사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고객들이 소상공인·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U+로드’, 현장에 우수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 ‘공감릴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LG유플러스는 이중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카테고리에서 첫 행사를 선보인다. 이달 24일까지 운영하는 ‘U+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다. 고객이 ‘U+찐팬’인 이유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LG전자의 그램16·프라엘·공기청정기부터 LG유플러스의 모바일데이터·VOD쿠폰 등 ‘LG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를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4월에 ‘봄’을 주제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테마로 Feel Goo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U+로드’를 통해 청년몰이나 지역 거점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또 ‘공감릴레이’에선 고객 초청을 통한 체험형 이벤트를 연중 운영한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고객들이 LG유플러스 혜택에 대해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제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hyunzi@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5 14:40: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