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가 자사 PC 및 콘솔 게임 '가이더스 제로(Guidus Zero)'에 신규 보스와 챕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홀딩스는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가이더스 제로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자사 PC 및 콘솔 게임 '가이더스 제로'에 신규 보스와 챕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미지=컴투스홀딩스]
가이더스 제로는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탐험하며 적과 전투를 벌이는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이다.
적의 공격을 예측해서 대응하는 전술이 중요하며, 다양한 특성을 지닌 영웅, 유물, 정령 등의 시스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다. 탐험을 반복하면 새로운 성장 요소가 열려 '나만의 모험 거점'을 만들어 갈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챕터 '심연'이 추가됐다. 심연은 가이더스 제로의 최종장으로 최종 보스 '발타로스'가 등장한다.
더 높은 성장 수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도 선보였다. 신설된 방은 '속삭임의 나뭇가지', '흑혈종양의 방', '유물벌레 여왕의 방', '발키리 석상의 방'이다. 이용자는 개인의 전략에 따라 제물을 바치거나 전투를 벌여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이더스 제로는 이즐이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게임이다. 연내로 Xbox 등 콘솔 플랫폼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와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