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공현철 기자]

JT저축은행(대표이사 박중용)이 '2023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으로 우수한 금융 인재 선발 및 양성에 힘쓴다.


JT저축은행은 일자리 창출 및 금융권 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 2019년 신입사원 공채 이후 신규 채용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채용이 감소하던 지난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매해 채용을 진행하면서 약 100여명의 신규 입사자가 근무 중이다. 


JT저축은행 경기 분당 본사 전경. [사진=JT저축은행]

금번 신입 및 경력 사원 모집 부문은 금융 일반사무직(기업금융, 기업심사, 데이터, 리테일, 경영관리, 리스크 관리, 총무 등)이며,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최종합격 시 즉시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기한은 오는 5월 28일(일)까지로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실무진 면접) △2차 면접(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으로 작성 후 사람인 온라인 지원 및 JT저축은행 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은 우대 받을 수 있다.


police2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15 15:2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