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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김진구 기자 ]

[김진구 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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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짜장과 짬뽕 등 중화풍 프리미엄 라면에 이어 농심의 신제품 라면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농심은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이 출시 4주 만에 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한 대형마트에서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8월 셋째 주말(20∼21일) 8,600만원 어치가 판매돼, 라면 4사의 프리미엄 짬뽕라면 전체 매출(4,700만원)을 훌쩍 뛰어넘었다. 

사골 육수를 사용해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 전문점의 부대찌개 맛을 그대로 살린 데다 햄, 고기 등 건더기가 풍부한 것이 부대찌개면의 인기 요인이라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은 이 같은 인기에 이날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큰사발면」도 출시했다. 농심은 하반기 부대찌개라면 시장에서 앞서나가기 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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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관계자는 『국물 라면 비수기인 8월임을 감안하면, 이는 주목할 만할 실적으로 하반기 성수기에 접어들면 향후 현재까지의 판매 실적을 넘어 설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난해 중화풍 프리미엄 라면에 이어 부대찌개라면 트렌드가 예상되는 가운데, 라면시장 TOP5 진입도 곧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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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hs_buffett@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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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6-08-29 11:5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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