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했다.
메디톡스는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 제49차 춘계 학술대회’ 참가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메디톡스는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코어톡스’와 ‘이노톡스’, 뉴메코의 ‘뉴럭스’ 등 여러 보툴리눔 톡신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메디톡스가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9차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날 많은 관람객들이 메디톡스 부스에 방문해 설명 듣고 있다. [사진=메디톡스]
이에 더해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와 채널 확장을 통해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 중인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홍보도 적극 진행했다.
강연장에서는 나노 캐뉼라와 메조니들을 포함해 시술 편의성을 높인 ‘뉴라미스 하트’,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와 비동물성 액상형 보툴리눔 톡신 제제 ‘이노톡스’를 활용한 강연이 펼쳐졌다.
김형문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원장이 ‘히알루론산과 비건 톡신 혼합 활용법’을 주제로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와 ‘이노톡스’를 사용해 피부결을 개선하는 시술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오욱 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점 원장은 ‘뉴라미스 하트’를 활용한 중안면부 볼륨 개선 시술법을 소개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 외에도 김훈영 피그마리온의원 원장이 ‘뉴럭스’의 컨센서스 가이드라인 논문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허수정 스킨영의원 원장은 ‘필러 탄성을 고려한 뉴라미스의 얼굴 리프팅 시술’을 주제로 시술 영상과 함께 강연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