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디저트39의 ‘착한 바닐라 라떼’가 뛰어난 가성비와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디저트39의 ‘착한 바닐라 라떼’가 가성비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지=더밸류뉴스]
‘착한 바닐라 라떼’는 벤티 사이즈의 대용량 제공에도 불구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양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메뉴로 자리잡았다.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바닐라의 풍미가 어우러진 이 메뉴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출시 전 디저트39는 자사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를 반영해 기존보다 1,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메뉴를 선보였다. 이는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제공하는 바닐라 라떼 중에서도 최저가 수준으로, 디저트39의 ‘착한 바닐라 라떼’가 더욱 주목받는 배경이 되었다.
실제 SNS를 중심으로 “아메리카노보다 저렴한 가격에 바닐라 라떼를 즐길 수 있어 좋다”는 소비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디저트39 관계자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품질과 가격의 균형을 갖춘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제적 부담과 품질 사이에서 고민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디저트39의 '착한 바닐라 라떼'는 최적의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을 넘어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전략은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어떤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낼지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