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라리스오피스, IT 서비스관리 강력 수요 증가..."아틀라시안과 JSM 사업 확대"

  • 기사등록 2023-08-10 10:55:1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소프트웨어 기업 아틀라시안의 ITSM(IT 서비스관리) 부문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면서 협력사인 폴라리스오피스(대표이사 지준경)가 국내 ITSM 사업 협력을 확대하기로 했다.

폴라리스오피스가 국내 ITSM 사업 협력을 확대한다. [사진=폴라리스오피스]

나스닥 상장기업 아틀라시안의 주가가 올해 회계연도 기준 35억 달러(한화 약 4조6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를 비롯해 ITSM 부문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아틀라시안에 따르면 현재 4만5000명 이상의 고객이 ITSM(IT 서비스관리) 툴인 JSM(Jira Service Management)을 이용하고 있고 고객 수요가 전년대비 80% 증가하고 있다.


아틀라시안의 JSM은 강화된 내부회계관리제도 감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고 비용 및 인력 관리 측면에서도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업무관리 솔루션 분야 독보적 위치에 있는 Jira(지라)와 통합 운영하면 시너지가 극대화된다.


폴라리스오피스는 국내 최초로 ITSM 특화를 달성한 전문 파트너사이자 풍부한 경험의 ITSM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IT 시스템 통합 운영 및 향상을 위한 전문인력과 기술, 다양한 레퍼런스로 전문화된 ITSM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폴라리스오피스 관계자는 "국내외 성장성 높은 ITSM 시장에서 아틀라시안과 함께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며 "이번 컨설팅 캠페인은 ITSM 구축을 고민하던 기업들에게 수백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틀라시안 코리아 관계자는 "ITSM 특화 파트너는 JSM 제품 공급과 ITIL(IT 인프라 라이브러리) 등 전문자격을 보유한 인재의 확보, ITSM 프로젝트 컨설팅 경험에 대한 모든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며 “폴라리스오피스는 전문화된 ITSM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0 10:5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