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롯데홈쇼핑이 연말을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공동 제작한 로고송 ‘윈터 쇼핑(Winter Shoppping)’ 을 4일 발표한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 고객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2030세대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뮤지션과 협업으로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일환이기도 하다. 


[사진=더밸류뉴스(롯데홈쇼핑 제공)]

스텔라장은 작사, 작곡,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욜로(Yolo)’, ‘컬러스(Colors)’ 등 국내 TV광고들의 배경음악을 작곡한 바 있다. 이번에 제작한 로고송은 연말 분위기와 그녀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2분 분량의 곡으로,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이날 오전 롯데홈쇼핑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이 공개된다.


로고송을 활용한 소셜펀딩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로고송 영상에 ‘좋아요’, ‘댓글’ 참여 1건 당 1004원이 적립되며 약 5000건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적립된 기금은 롯데홈쇼핑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림보이스’와 연계해 한국장애인재단에 장애아동의 음악교육 지원금으로 전달된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연말을 맞아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젊은층에게 힐링 음원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와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젊은층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4 08:3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