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7일 개막한 '제18회 서울카페쇼' 전시장에 한국맥널티 부스가 설치돼 있다. [사진=한국맥널티]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시아 최대의 커피 전문 전시회 ‘제18회 서울카페쇼(18th Seoul Int'l Cafe Show)’가 ‘당신이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서울 코엑스에서 7일 개막했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한국맥널티(대표이사 이은정)'가 서울카페쇼에 6년 연속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행사는 오늘 10일까지 진행된다.

 

한국맥널티의 자회사인 생두전문기업 헤리토리엔코는 이번 전시회에 전문 글로벌 소싱력을 바탕으로 17개국 34여종의 생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19서울카페쇼에서는 하이커머셜-스페셜티급 생두를 특가로 판매 예정이며 디카페인 생두 등을 준비해 B2B사업자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국맥널티에서 OCS(Office Coffee System)사업을 소개하기 위한 OCS사업 섹션도 마련되어, 사업장 내에서 커피머신이 필요한 경우 및 원두 정기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맥널티는 이번 서울카페쇼에서 6개 부스 2개 운영하여 생두, 원두, 맥널티 유통제품 섹션별로 나눠 전문적으로 홍보 및 운영할 계획이다. 그리고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금액대별 제품구매시 사은품을 제공 및 맥널티 SNS 이벤트 참가 시 맥널티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국맥널티 담당자는 “이전 전시회들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새로운 변화를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제품체험을 통해 방문하신 분들께 맥널티만의 브랜드를 각인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맥널티는 2019서울카페쇼 기간동안 코엑스 C홀 C331, C325부스에 위치했다. 자세한 사항은 맥널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07 14:4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