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대표이사 김홍기)가 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에 모바일 기반 식권 서비스를 도입, 디지털 복지 솔루션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폭넓은 가맹점과 유연한 사용 방식으로 기업과 임직원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접근이 주목된다.
비즈플레이가 SSG닷컴에 모바일 기반 ‘bzp비플식권 서비스’를 공급 완료했다.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는 SSG닷컴에 모바일 기반 ‘bzp비플식권 서비스’를 공급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bzp비플식권 서비스는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식권 솔루션으로 약 80만개 제로페이 가맹점과 편의점 및 대형 프랜차이즈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배달앱 '요기요'와 연계해 배달 및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폭 넓은 가맹점을 기반으로 사무실, 재택, 외근 등 여러 근무 상황에서 유연하게 식대 지원이 가능하다.
기업의 식대관리 측면에서도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사용한도 및 사용처 등 맞춤형 식권 규정 설정, 사용내역 실시간 확인, 편리한 정산과 회계 연동 등을 통해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고 투명한 식대 예산 운영을 지원한다.
SSG닷컴은 기존 전자식권 서비스 사용처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임직원들의 메뉴 선택권을 확대하고자 가맹점 수가 많은 bzp비플식권 서비스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복지 만족도가 향상되고 기업은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비즈플레이는 기업과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서비스를 발전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