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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광고 공개 9일만에 유튜브 500만… ‘교통문화’ 메시지 확산

  • 기사등록 2025-09-03 14: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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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수민 인턴 기자]

삼성화재(대표이사 이문화)가 교통문화 캠페인 광고를 통해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500만 조회를 기록하며 안전 메시지의 도달 범위를 넓혔다. 이 영상은 대중 채널의 반응을 통해 교통안전 연구와 현장 활동의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고객 접점을 확장하려는 전략이다.


삼성화재, 광고 공개 9일만에 유튜브 500만… ‘교통문화’ 메시지 확산삼성화재의 교통문화 캠페인 광고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회를 넘어섰다. [이미지=더밸류뉴스]

삼성화재는 교통문화 캠페인 광고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삼성화재의 신규 광고 ‘삼성화재가 바꿔온 교통문화 편’은 8월 18일 공개됐다. 


영상은 한 주인공의 성장 서사를 따라가며 교통안전 관련 변화 지점을 보여준다. 2G 폴더폰, 종이지도, CD·테이프 등 당대 소품을 배치해 시점 구분을 돕는다.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 연구소가 추진해 온 활동을 핵심 장면으로 묶었다. 연구소는 2001년부터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조사·캠페인 사례를 축적했다. 광고 카피는 ‘안전이 당연한 세상, 삼성화재가 꿈꾸는 세상’으로 요약된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를 통해 교통안전 관련 활동을 더 넓은 이용자에게 알리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향후에도 교통문화 개선 활동을 지속한다는 입장이다.


smlee682@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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