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테라X본투윈’ 협업 상품 7종 선봬...강력·역동성 표현

- 오는 19일부터 크림(KREAM) 판매...대형마트·오프라인 행사

  • 기사등록 2025-08-14 14:16:3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홍보한다.


하이트진로, ‘테라X본투윈’ 협업 상품 7종 선봬...강력·역동성 표현하이트진로가 본투윈과 함께 테라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본투윈과 함께 테라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 에너지, 승리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티셔츠, 모자,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출시한다.


굿즈는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테라 굿즈 세트’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본투윈 자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경기 수원 스타필드 본투윈 매장에서 굿즈 전시와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테라 453mL 8캔 경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14 14:1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