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Z세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광고 영상을 공모한다.
매일유업은 다음달 9일까지 ‘AI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다음달 9일까지 ‘AI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대상은 대학생 및 졸업 예정자이며 제공된 이미지 파일 내 12종의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해 30초 길이의 영상으로 제작하고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한 뒤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창의성, 주제 적합성, 기술력(AI 활용성), 완성도, 대중성 및 확산 가능성을 중심으로 평가해 오는 10월 1일 최종 당선작을 발표한다. 총 상금은 1200만원(1등 3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이다. 자세한 사항과 공모전 응모는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Z세대의 창의적이고 대담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AI 기술들이 접목된 영상들을 발굴하고 실제 매일유업 공식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