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모아담다’가 혈당 케어에 꼭 필요한 원료만 담은 실속형 신제품 ‘혈당 관리 모아담다’를 신규로 론칭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모아담다’가 혈당 케어에 꼭 필요한 원료만 담은 실속형 신제품 ‘혈당 관리 모아담다’를 신규로 론칭했다. [사진=모아담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많이 넣을수록 좋다’는 공식에 균열이 생기고 있다. 이제는 핵심 기능에 집중한 미니멀 포뮬러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중심으로 크롬, 아연, 셀렌, 비타민B1을 조합해 영양 과다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균형 잡힌 혈당 관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바나바잎 추출물은 대표적인 식물성 혈당 케어 성분으로, 핵심 성분인 코로솔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당 스파이크(급격한 혈당 상승)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단순한 혈당 조절을 넘어 혈당 정상 수치 유지와 성공적인 다이어트에도 직결되는 핵심 요소다. 실제로 혈당 스파이크를 제어해야 체지방 축적을 줄이고, 에너지 대사가 원활해진다는 연구 결과들도 이어지도 있다.
모아담다 관계자는 “이번 ‘혈당 관리 모아담다’는 혈당 케어 영양제로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과도한 성분으로 인한 부담 없이 누구나 매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당뇨 예방과 당뇨 관리, 그리고 혈당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