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한율' 세포라 진출로 美 시장 정조준

-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독점 파트너십...온·오프라인 입점

  • 기사등록 2025-05-08 16:56: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대표 한국 화장품 브랜드 '한율'이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의 전통적 원료와 첨단 기술력을 결합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 한율\  세포라 진출로 美 시장 정조준한율이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에 입점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균형 잡힌 한국적 아름다움'과 전통적 원료의 효능을 강조한다.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유자, 쑥, 쌀, 밤과 같은 원료를 독자 기술력으로 재해석해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형태로 효능을 전하고 편안한 제형, 자연의 향, 한국적 미학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기대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적인 원료와 미용법으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5-08 16:5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