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현장 및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참여를 확대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 ‘PUBG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본 행사에는 걸밴드 QWER의 현장 공연 등 오프라인 및 게임 내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운틴듀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운영, 방문객은 사격 게임, 스톱워치 게임, 다운로드 인증, 게임 시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공연 입장권, QWER 포토카드, 콜라보 굿즈 등 경품이 제공된다.
QWER의 축하 공연은 오는 24일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QWER은 마운틴듀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이며,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등 4명으로 구성된 걸밴드다.
공연 입장권은 현장 참여 외에도 게임 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달 29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 이용자는 하루 최대 7개의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코인으로 입장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후드 집업, 피규어,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굿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또, 마운틴듀 협업 캠페인 관련 게임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운영된다. 이벤트를 통해 QWER이 참여한 캠페인 음원 ‘PLAY, WE, DEW’를 BGM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콘셉트 의상, 낙하산, 장신구 등 관련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