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대표이사 박종문)이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고객 리워드 이벤트 세부 내용. [자료=더밸류뉴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이며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차등 지급된다. 리워드는 1억원 이상 거래 시 1만원부터 50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100만원까지 조건을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5월 중 지급된다.
거래금액은 매수, 매도 합산 금액이다. 이벤트 기간인 4월 3일부터 30일의 기간에 포함된다면 신청일 이전에 이뤄진 거래도 산정 금액에 포함된다. 공정거래질서 저해행위 및 이상 거래 징후가 예상되는 37개 종목은 이벤트 거래 실적에서 제외되고 현지 거래소 등 일부 종목의 매수/매도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이벤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등을 통해 신규 및 휴면 고객과 다른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옮기는 고객 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삼성증권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해외주식 거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