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대표이사 한우주)가 국내 리빙∙가구 편집샵 ‘무브먼트랩’과 협업해 현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혁신적인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문객들이 서울 동작구 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에 마련된 ‘페르소나의 집’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서울 동작구 ‘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에 인기제품 13종을 적용한 쇼룸 공간 ‘페르소나의 집’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무브먼트랩은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리빙 편집샵이다. LX하우시스는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협업 쇼룸 공간을 마련했다.
쇼룸 공간은 30대 식집사(식물+집사)의 내추럴 룸, 반려묘와 사는 30대 신혼부부의 거실, 취미 많은 20대 남자의 방, 요리 유튜버가 꿈인 40대 주부의 다이닝 공간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내구성이 강해 반려동물 가구로 인기 있는 ‘디아망 포티스’ 벽지가 적용된 ‘반려묘와 함께 하는 거실’과 목재마루의 찍힘 문제를 개선해 요리공간에서도 실용적인 ‘에디톤 마루’가 적용된 주방 공간이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LX하우시스는 패션 브랜드 ‘오우르’와 서울 종로구 북촌에서 협업 전시 행사를 진행하는 등 산업간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젊은 층과의 접점을 늘려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LX하우시스의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혁신적인 접근으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