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회장 정용진)가 다음 달 4일부터 13일까지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연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이번 행사는 야간 할인 '나이트 세일'과 인기 상품 특별 할인, AI 모델을 활용한 독특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세계가 다음달 4일부터 13일까지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신세계]
특히 신세계그룹은 각 계열사를 대표하는 18명의 AI 모델을 제작하고, 외계인이 우주에서 내려와 쇼핑을 즐기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 계열사가 참여한다. 초특가 할인과 계열사 간 협업으로 이뤄진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핵심 이번트는 야간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세일’이다. 저녁 시간대에 맞춰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마련돼 있어 퇴근길이나 봄 나들이를 마친 후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고객 수요를 조사해 인기 상품을 모아둔 ‘렌쇼페 스타템 TOP100’도 준비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이 참여해 다양한 인기 상품 100개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놀거리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인기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콜라보한 '2025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세계사이먼이 지난 21일부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선보이고 있는 ‘레고 글로벌 F1 레이싱 프로젝트’도 있다.
신세계그룹은 각 계열사를 대표하는 18명의 AI 모델을 제작했다. 고객에게 쇼핑의 설렘을 주러 18명의 외계인이 우주에서 내려온 콘셉트로 24일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SNS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을 가장 설레게 한 외계인에게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이마트 1년 장보기 금액권, W컨셉 메종 마르지엘라 가방 등 자신이 투표한 계열사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 구독 후 티저 영상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24K 골드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