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중심 VIP 서비스 디지털로 확장...‘더 쇼케이스’ 첫선

- 3040 영VIP 겨냥해 ‘폴스타’와 첫 파트너십

  • 기사등록 2024-11-19 17:13: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신세계백화점(대표이사 박주형)이 오프라인 중심이던 VIP 혜택을 디지털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VIP 전용 큐레이션 체널 ‘더 쇼케이스’을 통해 백화점에 없었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중심 VIP 서비스 디지털로 확장...‘더 쇼케이스’ 첫선신세계백화점이 지난 18일 공식 앱 안에 VIP 전용 체널 ‘더 쇼케이스’를 열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 대상으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진열장이다. 초고가 럭셔리 여행 상품, 오리지널 예술 작품, 고급 다이닝, 해외명품 브랜드 주문 제작 상품 등 구매나 체험 기회를 갖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혜택이 되는 상품들을 모았다. 다른 곳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은 파격적인 베네핏을 제공해 차별화할 계획이다.


첫 번째 상품은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의 신차 ‘폴스타4’다. 신세계는 최근 폴스타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세계 VIP 고객들에게만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폴스타의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VIP 고객들에게 제안하고자 하는 가치와 부합해 첫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폴스타 등 자동차 브랜드도 처음 디지털 공간에서 소개한다. 폴스타에서는 신세계 전담 스페셜리스트를 지정해 구매 상담부터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1대1로 관리할 예정이다. 다음달까지 강남점과 대전신세계 Art&Science의 VIP 발렛 라운지를 활용해 신세계 전용 폴스타4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뱅앤올룹슨 포터블 스피커도 추가로 증정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19 17:13: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