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성다이소가 야외에서 요리할 수 있는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가 ‘FW캠핑용품 기획전’을 통해 캠핑취사용품, 테이블 및 의자, 캠핑소품 100여 종을 준비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FW캠핑용품 기획전’을 통해 캠핑취사용품, 테이블 및 의자, 캠핑소품 100여 종을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캠핑취사용품 중엔 팬, 화로, 가위를 준비했다. ‘캠핑 양수팬’은 지름 약 30cm에 깊이감이 있는 블랙 컬러의 팬이다. 구이, 국물 요리, 밀키트 등을 요리할 수 있고 인덕션에 사용 가능해 가정에서도 쓸 수 있다. 꼬치나 소시지를 구워먹을 수 있는 ‘조립식 화로대’도 있다. 분리가 가능하고 파우치와 미니석쇠가 동봉돼 있다. 날이 오염되거나 가방이 손상될 걱정이 없는 ‘캠핑용 주방가위’도 판매한다. 날에 씌울 수 있는 케이스가 포함돼 있고 가위 날을 병따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직화 와플팬’은 와플, 크로플, 호떡, 누룽지 등을 조리할 수 있다.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도 있다. 47x45x39cm의 ‘접이식 테이블’은 사면의 모서리에 컵을 거치할 수 있는 홈이 있고 소형 랜턴을 올려둘 수도 있다. 다리와 다리 사이를 바 형태로 구성해 고리가 있는 물건을 걸어둘 수 있다. ‘접이식 스툴’은 접으면 상단에 손잡이가 나와 휴대가 편리하고 식사용 의자, 아이스박스나 워터저그를 올려둘 수 있다.
먹핑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캠핑소품도 준비했다. ‘차콜 스타터’는 숯에 불이 잘 붙도록 해준다. 사용할 만큼의 숯을 원통모향의 ‘차콜 스타터’ 안에 채워준 후 고체연료에 올려 숯에 불을 붙여주면 된다. 약 28L 사이즈에 원통형으로 구성된 ‘캠핑 방수 바스켓’은 음료를 얼음과 함께 담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고 설거지 통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며 ‘차박,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행하고 있다”며 “다이소 캠핑용품과 함께 맛있고 실용적인 캠핑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