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성티앤에스, 국제표준 보안 관리 체계 인정 받아..."체계적 관리로 고객 신뢰 지켜나갈 것"

  • 기사등록 2024-10-16 11:52: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호겸 기자]

효성그룹(회장 조현준)의 금융전문 IT계열사인 효성티앤에스(대표이사 최방섭)가 정보보호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효성티앤에스는 국제 정보보안관리 표준인 'ISO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효성티앤에스, 국제표준 보안 관리 체계 인정 받아...\효성티앤에스가 국제 심사기관인 DNV로부터 국제 정보보호 'ISO 27001' 인증서를 획득했다. [이미지= 효성]

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 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으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인증이다.


이번 ISO 27001 인증은 국제 전문 심사기관인 DNV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효성티앤에스는 정보 자산의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인정받아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보안 관리 체계를 갖췄음을 입증했다.


최방섭 효성티앤에스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효성티앤에스는 고객 정보보호와 리스크 관리에 대한 신뢰성을 한층 높였다”며 “고객의 소중한 정보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체계적인 보안 관리와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rlaghrua8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16 11:5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