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면역력 관리를 위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하루틴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0월 14일까지 '하루하루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면역력 관리를 위해 기획된 비타민 습관 프로젝트로 고객들이 더 건강한 하루 루틴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선착순 약통과 리포좀 비타민C 6정 증정, 후기 이벤트 등 많은 혜택들이 준비됐다.
매일 오전 8시 이후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영양제를 간편하게 보관하고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 약통을 증정한다. 수량이 모두 소진될 시에도 구매자 전원에게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6정을 대체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프로모션 기간에는 구매자 모두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하다.
특히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1일 1회 1정 공복 섭취가 가능한 리포좀 비타민C로, 건강한 하루 루틴을 보다 쉽게 실천할 수 있어 비타민 습관 프로젝트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벤트 상품에는 △리포좀 비타민C(틴케이스, 실속팩) △리포좀 멀티비타민(틴케이스) △리포좀 글루타치온C 스틱(3개월 이상) △리포좀 글루타치온C 필름(3개월 이상) △리포좀 비타민C 스틱 알파(3개월 이상) △리포좀 비타민C 스틱 키즈 알파(3개월 이상)가 해당된다.
동시에 누구나 알림 받기 쿠폰을 다운로드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글날을 맞아 스마트스토어 라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하루틴X우리나라 만세 이벤트'도 있다. 우리나라를 빛낸 위인을 기억하는 마음을 담아 한글을 창제한 인물이 누구인지 맞추는 퀴즈로,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루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