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리터리 F&B, 해병대 상징 프리미엄 맥주 ‘레드마린비어’ 출시…국군의 날 무료 시음회 개최

  • 기사등록 2024-09-26 16:18:2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농생명 스타트업 밀리터리에프엔비(Military F&B, 대표이사 진세종)가 해병대를 상징하는 프리미엄 맥주를 선보인다.


밀리터리에프앤비는 ‘레드 마린 비어(Red Marine Beer)’ 출시를 알리며 이를 기념해 국군의날 무료 시음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밀리터리 F&B, 해병대 상징 프리미엄 맥주 ‘레드마린비어’ 출시…국군의 날 무료 시음회 개최농생명 스타트업 밀리터리에프엔비(Military F&B, 대표이사 진세종)가 해병대를 상징하는 프리미엄 맥주 ‘레드 마린 비어(Red Marine Beer)’를 출시한다 [사진=밀리터리에프엔비]

‘레드마린비어’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미리엄 쌀인 철원오대쌀과 이천쌀을 각각 50% 혼합해 독특한 풍미를 구현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마일드 버전(알코올 도수 4.15%)과 ‘소맥’의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롱 버전(8.15%)의 두 가지를 출시했다.


진세종 대표는 해군사관학교 60기 출신으로, 9년간 해군장교로 복무한 뒤 고향 철원에서 농생명 스타트업을 운영해왔다.


이번 출시와 더불어 국군의 날을 기념해 무료 시음회도 개최한다. 시음회는 오는 27 일부터 10 월 1 일까지 서울 서초구 청계산입구 MIK 베이스캠프에서 진행된다. 시음회는 현역 및 예비역을 위한 무료 시음은 물론, 해병대 핫도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맥주의 주원료인 프리미엄 쌀을 생산하는 철원군과 이천시의 특산물 시장도 함께 마련된다. 3이벤트 참가자와 청계산 등산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음회는 밀리터리 관련 채널과 인플루언서들이 후원하고 팬미팅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 유투브 채널은 ‘지식스토리’, ‘멋진창창’, ‘파쿠르김주성’ 그리고 네이버카페 ‘피그건’이 후원한다.


이외에도 밀리터리에프엔비는 9 월 27, 28 일 양일간 MIK 베이스캠프에서 열리는 ‘코리아 디펜스 앤 씨큐리티(Korea Defense & Security: KDS2024)’ 컨퍼런스를 후원하고, 대한민국의 국방안보체계 혁신과 발전에 기여하고, 군인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모금 기부행사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밀리터리에프엔비(Military F&B)는 전시 및 재난재해 상황에 특화된 식음료 개발을 목표로 한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 해군 장교 출신인 진세종 대표가 창립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26 16:1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