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SPC(대표이사 황재복)의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를 대표하는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SPC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매장 \ 셰프 메이드 케이크\  라인업SPC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포스터. [이미지=SPC 배스킨라빈스] 대표 신제품인 ‘포 에그 프렌즈’는 워크샵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제품 ‘에그’를 확장해 홀케이크로 새롭게 선보인다쁘띠 사이즈의 ‘에그’ 케이크 4개가 계란판 모양 아이스크림 베이스 상단에 올라간 디자인으로 구성해 기존의 인기 제품을 재해석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쁘띠 케이크 라인업 2종 ‘보블(Bobble)‘벨(Bell)’과 미니 케이크 라인업 ‘씰(Seal)’도 공개한다이외에도마카롱 꼬끄와 와플콘 같은 베이커리 영역을 아이스크림과 접목한 홀케이크 신제품 △스윗 마카롱 랜드 △컬러풀 와플콘 파티도 워크샵, SPC 스퀘어부산서면중앙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워크샵은 브랜드 혁신이 담긴 실험과 창조의 공간으로서주력 제품인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제조 공간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워크샵에서 창의적인 디자인과 차세대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1 15:4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