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홀딩스, ‘빛의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성장 콘텐츠 ‘세력 강화’ 공개

  • 기사등록 2024-08-13 17:37: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가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에 신규 성장 콘텐츠 '세력 강화'를 추가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빛의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성장 콘텐츠 ‘세력 강화’ 공개컴투스홀딩스가 최고 등급 'T4' 장비를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포스터. [이미지=컴투스홀딩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성장 콘텐츠 ‘세력 강화’가 공개된다. 에픽 등급 이상의 서번트(캐릭터)를 소모해 세력 레벨을 올릴 수 있고, 이를 통해 해당 세력에 소속된 서번트들을 일괄 성장시킬 수 있다. 기존에 수집한 서번트를 활용하는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또 T3 등급 장비를 업그레이드해 얻을 수 있는 ‘T4’ 등급 장비가 새롭게 등장한다. 강력해진 서번트와 장비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새벽별 교단 세력의 탱커 ‘오데트’의 모든 스킬이 강화된다. 오데트의 스킬은 ‘서번트 무료 체험’을 통해 3일간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행운의 주인공’에서는 유저가 선택한 번호와 당첨 번호가 일치하면 ‘페긴 코인’을 대량으로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7일간 퀘스트를 달성해 레전드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정화 퀘스트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된다. 27일까지 열리는 ‘엘라의 물약 가방 정리’ 이벤트에서는 똑같은 그림 카드를 뒤집어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이사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13 17:37: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