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여행 스타트업 데이오프컴퍼니(대표 조현수)의 여행 앱 데이오프(DAYOFF)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데이오프컴퍼니는 13일 국내 비수도권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 큐레이션 콘텐츠로 차별화된 여행을 제안하고자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데이오프컴퍼니, \ 2024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국내 숙소 할인 진행데이오프컴퍼니는 여행 앱 데이오프(DAYOFF)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4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데이오프컴퍼니]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이번 ‘6월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에서 쓸 수 있는 2만 원, 3만 원 숙박 할인권을 총 22만 장 배포 중이다.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온라인 여행 플랫폼을 통해 배포한다.


데이오프컴퍼니는 데이오프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페스타 기간 내 국내 숙소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오프 앱과 웹사이트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이 시작된다.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숙박페스타 쿠폰과 신용카드 결제 할인을 합하면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조현수 데이오프컴퍼니 대표는 “앱 출시 반년 만에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처음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숙박세일 페스타의 취지와 데이오프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이 만나, 트렌디한 젊은 여행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국내 여행에 더 많은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ynsooyn@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3 10:18: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시장 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