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202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202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네츄럴플러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고자 마련됐다.
내츄럴플러스는 올해 1월 출시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퓨어 2000’을 비롯하여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으며,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차태현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신제품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퓨어 2000’은 EPA 1200mg과 DHA 800mg 함유로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2000mg를 담고 있다. 원료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KD-PUR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하고, 독일 KD Pharma사의 프리미엄 오일을 사용한 순도 높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제품으로 올해 주력상품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헬스하우스 관계자는 “내츄럴플러스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계속해서 신제품 개발에 힘을 실을 것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