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홍방마라탕,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 3년 연속 수상

  • 기사등록 2024-05-31 14:54: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라홍방마라탕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라홍방마라탕,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 3년 연속 수상라홍방마라탕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마라탕)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라홍방마라탕]

라홍방마라탕은 주식회사 라홍에프앤비(대표이다 장승아)의 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2020년 직영 및 가맹사업을 시작, 첫해에 가맹 40호점을 돌파하고 2024년 현재 140호점을 넘어서면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 전국적인 가맹점 오픈과 더불어 2023년부터는 브랜드 인지도를 더 높이기 위해 ‘먹뿌심’, ‘먹술단’ 등 방송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E채널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방송을 통해 농심과 협업하여 출시한 ‘짜파게티 마라샹궈·짜파게티 볶음밥’ 신메뉴를 홍보했다.


라홍방마라탕 관계자는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마라탕 육수와 다른 메뉴들을 위한 소스를 별도로 개발해 브랜드 고유의 맛을 지켜나가고 있다. 아울러 농심과의 콜라보 신메뉴 또한 기존 메뉴들과 함께 어우러져 다양하게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1 14:5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