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 바셋, 여름 시즌 '머스크 멜론'의 달콤함으로 고객 맞이...메뉴 4종 선봬

  • 기사등록 2024-05-30 16:42:2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 관계사 엠즈씨드(대표이사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새로운 여름 시즌 메뉴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폴 바셋, 여름 시즌 \ 머스크 멜론\ 의 달콤함으로 고객 맞이...메뉴 4종 선봬폴 바셋이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사진=폴 바셋]

폴 바셋은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머스크 멜론의 풍미를 담은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멜론 과육과 아이스크림 토핑이 어우러진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라떼’, 멜론 아이스크림에 멜론 소스를 더한 ‘머스크 멜론 쉐이크’, 크럼블 쿠키슈 사이에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을 넣은 ‘머스크 멜론 쿠키슈’다. 30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5일에는 우유 빙수 위에 폴 바셋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머스크 멜론 생과일을 얹은 ‘머스크 멜론 빙수’와 여름 스테디셀러 ‘팥빙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제철 과일인 머스크 멜론을 활용해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계절성 그리고 플레이버 트렌드를 반영해 신메뉴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0 16:4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