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금호건설(대표이사 조완석)이 20여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금호건설은 다음달 1일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호건설,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공식 홈페이지 1일 공개금호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주거 브랜드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금호건설]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는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아테라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담아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홈페이지에는 앞선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확신과 신뢰를 상징하는 ‘아테라 네이비(Navy)’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담는다. 특히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해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상품성을 알릴 예정이다.


아테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User Interface)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이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하기 쉽게 구현된다.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만큼,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는 오는 31일까지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대금 납부조회, 고객문의,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회사가 20년만에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 금호건설은 오는 6월 공급하는 ‘청주테크로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4500여가구의 ‘아테라’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0 13:5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