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삼표산업(대표이사 박준성 이종석)의 콘크리트 연구 개발에 앞장서는 박종호 팀장이 한국건축시공학회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았다.


삼표산업은 지난 23일 한국건축시공학회 주최로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2회 한국건축시공학회상’ 시상식에서 박종호 S&I Center 팀장이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박종호 삼표산업 S&I Center 팀장, 한국건축시공학회서 기술상 수상박종호(오른쪽) 삼표산업 S&I Center 수석이 지난 23일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2회 한국건축시공학회상' 시상식에서 기술상을 수상한 후 이한승 한국건축시공학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표산업]한국건축시공학회상 기술상은 건축시공 분야에서 창조성을 발휘해 기술을 개발하는 등 건축산업 현장의 안전 및 품질 개선에 공적이 탁월한 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박종호 팀장은 경제적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한 특수 콘크리트 기술 개발 등으로 건축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설소재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기술상을 수상해 의미를 더했다. 박종호 팀장은 삼표산업에서 콘크리트 연구 개발을 비롯해 품질 향상 등 제품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건축시공학회상은 건축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공헌을 기리고, 연구와 창작 및 실천 의지를 권장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8 16:5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