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트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오는 22~28일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 태국 대표 온라인 몰 ‘라자다’ 및 오프라인 MBS 뷰트리움, 왓슨 통해 14개 제품 출시

  • 기사등록 2024-05-21 09:25: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에스트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오는 22~28일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서 팝업스토어 운영에스트라가 지난달 태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 ‘뷰트리움’과 ‘왓슨’에도 입점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 ‘뷰트리움’과 ‘왓슨’에도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태국에서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라인 14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 중 주력으로 운영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 바탕의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이 담겨있다.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태국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었다.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해 현지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2~28일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8일에는 태국 방콕 대형 쇼핑몰인 엠스피어에서 현지 미디어, 인플루언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1 09:2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