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뷰티 상품을 찾는 고객들 대상으로 대대적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달바, 라운드랩, 마녀공장, 센카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할인하는 ‘봄이니까 뷰티나게!’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이 ‘봄이니까 뷰티나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 인기 뷰티 브랜드 100여곳이 참여해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향수, 네일 등 3000여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쿠팡은 최근 늘고 있는 ‘꾸꾸족(꾸미고 꾸민)' 트렌드를 반영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가능해지면서 성별을 불문하고 외모에 투자하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남성 뷰티 열풍을 반영해 남성용 제품을 포함한 베이스, 립, 아이 메이크업 상품을 모은 ‘메이크업 필수템’ 테마관, 할인폭이 가장 높은 베스트 상품을 묶은 ‘뷰티 필수템’, 일상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향수 필수템’과 ‘네일&툴 필수템’ 테마관으로 쇼핑 편의를 높였다.
인기 브랜드 중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뷰티 최강 라이벌 대전’ 테마관에서는 ‘달바’, ‘라운드랩’, ‘센카’와 ‘마녀공장’이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최대 30%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쿠폰이 제공된다.
27일과 30일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1 Day 특가’ 행사를 연다. 콜라겐이 풍부한 AHC 콜라겐 크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은율 멀티밤, 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녀공장 비타 토너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