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
숨37°의 브랜드 철학은 10년의 발효 시간을 통해 대자연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건강히 숨 쉬는 피부’를 추구한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지난 2010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이 뷰티 브랜드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 [사진=LG생활건강]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수 겸 배우 수지는 자연이 허락한 기다림의 시간을 거쳐야만 비로소 완성되는 숨37°의 브랜드 스토리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앞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지의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은 새롭게 출시된 ‘마이크로액티브’ 라인 광고 촬영이었다. 55가지 식물 성분이 숨37°의 10년 자연·발효 기술로 응축된 마이크로액티브 제품을 촬영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본 수지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사용감을 선호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