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출시 4개월만에 누적 판매 150만 잔↑

- 지난 시즌보다 1.5개월 빨라... 역대급 판매량 기대감

  • 기사등록 2022-03-13 19:39:4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누적 판매량 150만 잔을 돌파했다.


14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딸기 음료 4종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했고 현재 일평균 약 2만 잔 가량 판매되고 있다.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반 가량 빠르게 누적 판매 150만 잔을 돌파하며 역대급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도 지난 시즌 대비 판매량이 약 50% 증가했다. 이밖에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연유가 포함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도 양호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디야커페의 딸기음료,. [이미지=이디야]

올해는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4종으로 라인업을 늘렸다.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양호한 반응을 얻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3 19:3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