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대표이사 앤토니노리스마티네즈) 점장 4명이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 중 가장 뛰어난 점장에게 수여하는 '레이 크록 어워드(Ray Kroc Awards)' 수상자로 선정됐다. 레이 크록 어워드는 전 세계 100여개국 3만8000여개의 맥도날드 매장 중 상위 1% 점장들을 위한 상으로 지난 1999년 맥도날드의 창립자인 레이 크록의 이름을 따 제정됐다. 맥도날드 임직원에게 레이 크록 어워드는 명예의 상징과 창립자의 이념을 이어가는 권위 있는 상으로 여겨진다.
이상권(왼쪽부터) 부산정관DT점의 점장, 김정숙 창원사파DT점의 점장, 정인규 대전카이스트DT점의 점장, 강자영 김포장기DT점의 점장 등 4명이 글로벌 맥도날드 매장 중 가장 뛰어난 점장에게 수여하는 '레이 크록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이번 레이 크록 어워드 한국 수상자는 강자영 김포장기DT점의 점장, 김정숙 창원사파DT점의 점장, 이상권 부산정관DT점의 점장, 정인규 대전카이스트DT점의 점장으로, 총 4명의 점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들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과 맥도날드의 5가지 핵심 가치(사람중심, 포용, 정직, 커뮤니티, 패밀리) 실현에 앞장서며 한국맥도날드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음을 인정받았다.
또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맥도날드의 ‘사람 중심’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매장 내 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며 고객과 직원 모두를 위한 매장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해 왔다. 4명의 수상자는 내년 4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레이 크록 어워드 갈라'에 초청된다. 또한 1개월치 급여에 해당하는 상금과 트로피, 미국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