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경리 업무처리 기능들을 담은 자사 상품 경리나라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혜택의 비대면 바우처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경리나라는 경리 업무 담당자가 느끼는 업무 처리에 필요한 기능들을 담고 있다. 증빙, 영수증 관리, 통합 계좌 관리 및 급여지급 등이 대표 기능이다.
경리나라 로고. [이미지=웹케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의 경리 업무는 엑셀이나 수기로 일일이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을 ‘경리나라’가 간편한 사용법으로 해결해줘 비대면 바우처 사업에서 경리나라가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지난해 비대면 바우처 사업에서 경리나라가 수요 기업의 10% 이상으로부터 선택받았다는 것은 경리 업무 솔루션에 대한 소기업들의 니즈가 분명하다는 의미”라며 “소기업들에게 혁신적이고 편리한 경리 업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경리나라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