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이사 남재관)가 '야구의 날'을 맞아 모바일 야구 게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자사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자사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에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컴투스]
야구의 날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금메달 획득을 기념하는 날이다. 컴투스는 매년 야구의 날에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는 총 4종의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구단&연도 선택팩', '플래티넘팩' 등이 지급되며, 야구 관련 퀴즈를 풀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OX 퀴즈&뽑기' 이벤트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또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20일부터 야구의 매력을 주제로 한 댓글 이벤트가 열리며, 22일에는 국가대표팀의 영광을 기리는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 쿠폰이 공개된다.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는 야구의 날 기념 쿠폰 3종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자정에 순차 공개된다. 쿠폰을 통해 '고급 스카우트 티켓', '잠재력 재설정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한은 다음달 30일까지다. 또 20일부터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드림 매치를 뽑는 댓글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접속 시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플레이볼 상자가 제공되며, 같은 기간 경험치와 재화를 최대 4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핫타임' 이벤트가 매일 8시간동안 적용된다. 더해 22일 '전야제 쿠폰'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달 말까지 '이벤트 교환소'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구의 날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 및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