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원F&B, 살코기·고추참치 이은 스테디셀러 육성... 참기름 넣은 ‘동원맛참’ 선보여

- 135g 한 캔 24g 단백질 함유

  • 기사등록 2023-08-30 11:21:3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살코기 참치, 고추참치에 이은 대표 스테디셀러 육성에 나선다.


동원F&B는 20일 참기름으로 맛을 낸 ‘동원맛참’ 2종(고소참기름, 매콤참기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동원맛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동원F&B]

‘동원맛참’은 참기름과 특제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살코기 함량이 약 76%로 135g 한 캔 당 약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한 캔당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절반 수준이다.


동원F&B는 ‘동원맛참’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 참치캔은 뚜껑이 하단에 있지만 동원맛참은 캔을 상하 반전해 뚜껑만 열고 바로 먹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패키지에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 대신 주황색과 빨간색을 적용했다.


동원F&B는 30일부터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CF를 공개한다. CF에서 안유진은 동원맛참을 밥 위에 올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밥에 바로 먹는 고소한 밥참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향후에는 식음료 브랜드나 게임 등 이종산업과도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30 11:21: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