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갤러리아百, '홈술족' 타깃 와인 팝업 공략... '고메이494' 16일까지 ‘푸엔테 알토’ 운영

- 갤러리아 직영 주류매장 '비노494' 최근 일주일 매출 전년比 30% ↑

  • 기사등록 2023-03-02 12:05: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홈술족(집에서 술 마시는 것을 즐기는 사람)을 위해 와인 팝업을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최근 일주일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주류 매장 ‘비노494’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늘었다며, 지난 26일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물가상승 등의 영향으로 외식비 부담이 커지면서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늘고 있음을 설명했다.


왼쪽부터 푸엔테 알토의 대표 와인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헤리티지’와 ‘돈 멜초 빈티지’. [사진=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시장 분위기에 맞춰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칠레 와인 ‘푸엔테 알토’ 팝업을 이달 3일부터 16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고메이 494 한남 팝업에서는 푸엔테 알토에서 생산된 돈 멜초, 까사콘차 헤리티지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돈 멜초 빈티지 2020’과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헤리티지 2020’이다. 둘 다 까베르네 소비뇽을 베이스로 까베르네 프랑과 쁘띠 베르도 등을 블렌딩한 와인으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만 특가로 판매한다.


팝업 기간 중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고급 리델 와인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현장 예약을 통해 무료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콘차이토로 수석 와인메이커 ‘마르셀로 파파’가 내한해 이달 5일 메종 갤러리아 한남에서 VIP고객들에게 직접 와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2 12:0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