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이사 정명훈)가 최근 기업들이 임직원 복지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에 맞춰 기업 대상 복지 포인트 판매에 나선다.


여기어때는 기업을 대상으로 복지 포인트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여기어때 복지 포인트는 각 기업이 유상으로 구입해 임직원들에게 제공하는 복지 혜택이다.


여기어때가 기업을 대상으로 복지 포인트를 판매한다. [이미지=여기어때]여기어때 복지 포인트는 국내외 숙박ᆞ교통ᆞ액티비티 등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어 활용성 높으며, 기업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이외에도 상시 추가 혜택을 더해 할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복지 포인트 이용 고객은 5회 이상 예약한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즉시 상향된다. 엘리트 전용 숙소 예약 시 10% 할인된 금액에 쿠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또한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이용하는 10% 할인 신규 가입 쿠폰과 무제한 3%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추가로 매달 복지 포인트 이용 고객 전용으로 국내 숙소와 해외 숙소 각각 최대 1만원과 3만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4 11:1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