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물산, 베트남 법인에 롯데월드타워·몰 운영 노하우 전수

- P&D베트남 직원10명 대상... 4박5일 주요 시설 방문

  • 기사등록 2023-02-21 15:58: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롯데물산(대표이사 류제돈)이 지난해 설립한 베트남 현지법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기술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롯데물산은 지난 20일 '롯데 프로퍼티 앤 디벨로프먼트 베트남(LOTTE Property&Development Vietnam, 이하 P&D 베트남)' 직원 10명을 롯데월드타워에 초청해 24일까지 4박5일간 기술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류제돈(아랫줄 왼쪽 네번째) 롯데물산 대표이사가 지난 20일 롯데월드타워에서 기술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P&D 베트남 법인 직원 및 경영진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롯데월드타워와 몰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건축, 기계, 전기, 소방 등 분야별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P&D 베트남 직원들은 타워와 몰 내 각종 기계 설비, 에너지센터, 종합방재센터, 피난안전구역 등 주요 시설 현장에서 기술과 운영에 대한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또, 롯데월드타워 5층에 위치한 상전 신격호 기념관을 방문해 롯데의 역사를 살펴보고, 전망대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시네마 등 타워·몰 영업시설도 견학한다.


롯데물산은 베트남 부동산 관리 사업에 진출하고자 지난해 P&D 베트남 법인을 설립했다. 지난해 코랄리스(CORALIS S.A.) 지분 77.5%를 인수해 베트남 랜드마크인 롯데센터 하노이의 운영도 담당하고 있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1 15:5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