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카드, 6일 홈페이지·앱 일시 중단∙∙∙시스템 업그레이드

-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 기사등록 2022-11-04 11:29:2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오는 6일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홈페이지와 앱을 일시 중단한다.


롯데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11월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홈페이지·앱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4일 밝혔다. 단, 실물카드와 주요 페이(PAY) 서비스를 이용한 현장 결제와 일부 온라인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롯데카드 CI. [이미지=롯데카드]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동안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이 제공하는 카드 서비스, 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띵샵, 기프티샷 등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또 고객센터 연결 시 ARS 서비스 이용은 불가하고 카드 분실 등록∙해제, 승인 확인∙취소, CVC 오류 해제에 관한 상담만 받을 수 있다.


다만, 일반적인 카드 결제는 대부분 지원한다. 실물카드(신용∙체크∙기프트카드)와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페이 서비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고, 온라인 결제는 엘페이(L.PAY) 결제, 일반 결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작업 기간 동안 앱카드와 페이 서비스 내 신규 카드 등록은 불가하며, 온∙오프라인 앱카드 결제와 오프라인 핸드페이, TV페이 결제는 불가능하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4 11:2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