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음원 서비스 코스닥 기업 지니뮤직(대표이사 박현진)의 해외 매출액이 K-뮤직 순풍을 타고 증가세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지니뮤직에 따르...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지난 26일 울산을 시작으로 전국 9개 석유비축기지 현장 안전관리 상황 점검에 나섰다.한국석유공사는 김동섭 사장이 울...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공인 인증기관 준법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27일 롯데GRS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
LG헬로비전(대표이사 송구영)이 지난해 양호한 실적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LG헬로비전은 지난해 영업수익(매출액) 1조1679억원, 영업이익 98억원을 ...
"첨단 기술력 확보와 공정 혁신만이 살 길이다. 거세지는 자국 우선주의에 대응하고 대체 불가능한 기업을 키워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허진규 일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