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티몬ㆍ위메프 사태로 피해를 입은 8만여 명의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나선다.야놀자 플랫폼은 26일 제휴점의 정산 ...
티몬(대표이사 류광진)·위메프(대표이사 류화현)의 자금난이 심화되면서 정산 지연 사태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티몬·위메...
한국콜마(대표이사 최현규)가 세계 최대 색조 원료사 '센시언트 뷰티'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한국콜마는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
오뚜기(회장 함영준)가 2004년부터 이어갔던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을 올해도 이어간다.오뚜기는 다음달 1~4일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해외 협력사를 초청해 해외 사업 성과 및 비전을 공유했다.하이트진로는 지난 23~25일 서울드래곤시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