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양식품, 유럽서 불닭 브랜드 알린다...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 메인스폰서 참여

  • 기사등록 2022-10-28 13:26:5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 장재성)이 유럽 소비자들에게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을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유럽 소비자들에게 불닭 브랜드를 알렸다고 28일 밝혔다.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는 지난 19일부터 이달 30일까지 런던의 랜드마크인 레스터 스퀘어 오데온 럭스를 중심으로 시내 주요 극장 5곳에서 진행된다.


삼양식품이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유럽 소비자들에게 불닭브랜드를 알렸다. [이미지=삼양식품]

지난 19일 진행된 오프닝 갈라쇼에서 삼양식품은 500여 명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불닭브랜드 제품과 굿즈를 제공했고 불닭소스와 까르보불닭소스를 활용해 만든 닭강정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런던 최대 규모의 셀프리지 백화점과 치즈윅 극장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팝업키친도 열어 미슐랭 셰프가 불닭볶음면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메뉴를 판매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런던아시아영화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한 것은 유럽 현지 소비자에게 불닭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컬처, K콘텐츠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전세계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28 13:26: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