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가 글로벌 e스포츠 시장의 성장세를 기반으로 해외 B2B(기업간 거래) 영업을 강화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에 나선다.  


앱코는 인기게임 콜라보 전략으로 글로벌 게이밍기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앱코 CI. [이미지=케이론 파트너스]

글로벌 대형 게임사들과 게이밍기어 제품 개발 협업을 확대해 해외 시장에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기출시한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기어 제품의 해외 B2B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현재 유럽 판매 인증 절차를 준비하는 등 콜라보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앱코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기어 제작 참여를 비롯해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기어를 출시한 바 있다.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앱코는 해커(HACKER), 콕스(COX) 등 유명 게이밍기어 브랜드를 통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게이밍 의자, PC케이스 등 게이밍기어 및 PC 주변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그린 스마트스쿨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충전보관함 사업 부문에서도 상반기 약 131억원 규모의 수주계약을 체결하며 성장성을 확보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11:1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