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비아, IT 전직군 장애인 직원 대규모 채용…CSR 실현

- 장애-비장애인간 동일 직무 및 처우 원칙

- 10개 부문에 신입/경력직 채용...IT 전직군

  • 기사등록 2022-07-25 14:43:1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가비아(대표이사 김홍국)가 국가가 규정한 장애인 의무고용률을 초과 달성했지만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장애인 직원 추가모집에 나선다.  


가비아는 오는 8월 15일까지 장애인 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일반 채용 전형에서도 장애인을 우대하고 있으며 장애인 구직자들의 정보 접근성 및 검색 편의성을 고려해 매년 2회 장애인 특별 채용 전형도 병행한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서비스 기획, 마케팅, 시스템 엔지니어(인프라/클라우드), 보안 관제, 보안 컨설팅 등 총 10개 부문이다. 경영지원 업무를 제외한 IT 전 직무에 걸친 대규모 채용이다. 장애 유무에 따른 직무 및 처우상의 차이도 없다. 


가비아의 장애인 직원 대규모 채용공고. [이미지=가비아]

공통 지원 자격은 장애인 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남성 한정)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신입과 경력직 모두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발표는 다음달 19일이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기타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5 14:4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