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지노믹스(대표이사 김정주 이종훈)가 4일 미래 비전과 사업 방향성을 담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팀을 신설하고 세일즈 역량 강화 및 IT본부 확대에 나선다.
랩지노믹스가 4일 미래 비전과 사업 방향성을 담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사진=랩지노믹스]
랩지노믹스는 마케팅 팀 신설과 세일즈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해 산전 기형아 검사 '맘가드'를 업그레이드하고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랄케어'를 출시했다. 알츠하이머성 치매 PCR(중합효소연쇄반응) 키트 인증을 획득하는 등 검사 아이템의 품질을 높이고 있고 검사 제품의 패키지 및 결과지를 리뉴얼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IT본부는 기존 4명이던 IT팀의 인원을 12명으로 늘렸다. IT 보안 및 인프라 강화, LIS(임상정보시스템)∙LIMS(임상정보관리시스템) 구조 및 기능 개선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성 증대, SFA(영업자동화) 시스템 구축 및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한 직원 IT 업무 환경 개선, 세일즈 역량강화를 위한 데이터 대시보드 구축, 최신 ERP(전사적자원관리) 및 그룹웨어시스템 도입, 마이크로소프트 365 협업 툴 도입 등 디지털 헬스케어에 투자하고 있다.
랩지노믹스 관계자는 "회사 홈페이지 리뉴얼, 미국 법인 홈페이지 구축, SNS 채널 다각화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라며 "진단시장 내 '젊고 혁신적인 기업' 포지셔닝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끊임없이 진단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고객에게 최적의 진단결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